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당당걸 고객센터

02 -1660-1559

WEEK 11:00 - 17:30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Q. 주문할땐 품절이 아니였는데 왜 제 주문상품이 품절인가요?
작성자 당당걸♥ (ip:)
작성일 2020-12-22



A . 먼저 품절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당걸의 대다수의 상품은 주문 후 입고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님의 주문서가 접수 된 후 거래처에 주문을 넣는 시스템입니다.


주문 후 거래처의 원단 소진, 부자재 문제 등 제작 문제로 인하여  상품 제작 및 입고가 더이상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또한, 빅사이즈 의류 특성상 소량제작으로 인하여 상품이 품절 될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 확인 될 경우 바로 고객님께 문자 혹은 유선 통하여 안내 연락 드리고 있으며

아래에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유선 및 게시판, 카카오톡 통하여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품절 상품 처리 방법>

① 상품 변경 
②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무통장결제 하셨을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선 및 문자 안내 후에도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저희쪽으로 남겨주시지 않으시면
상품 변경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되오니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or 네이버페이 결제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 시스템상 판매자가 주문내역에서 상품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
이로인해 품절된 주문서는 유선안내 후 환불처리만 가능한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부재중이실 경우 품절 문자남겨 드리고 있으며,
당당걸 고객센터, 네이버 톡톡 통하여 문의 없으실 경우 영업일 기준 2일이내 자동 취소 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