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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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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Q. 언제 배송되나요?



A . 당당걸 대부분의 상품은 주문결제 후 입고방식으로

고객님의 주문서 접수 후 거래처에 주문을 넣는 시스템입니다.


당당걸은 고객님께 하루 빨리 예쁜상품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만

상품마다 입고 예정일이 다르며, 거래처 사정에 따라 입고예정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 상품이 저희쪽으로 입고되어야 확답 가능한 부분으로

입고전에는 정확한 출고 일정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주문결제 후 영업일 기준 약 2~5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약  14일정도의 상품 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속옷 제품의 경우 빅 사이즈 특성 상 소량으로 제작되어 주문일 기준 15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준비되는 대로 빠른 발송 진행하겠습니다.


주문폭주 및 제작 지연으로 인하여

상품입고가 다소 지연 될 경우에는 상담원이 유선안내 혹은 문자안내 드리고 있으니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부탁드립니다.


당일 출고의 경우 < 13:00 이전 주문건 + 사무실에 보유재고가 있는 상품> 에 한하여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만,

상품 검수과정 중 불량이 발생 될 경우 부득이하게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무실 보유재고 소진시 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상품준비기간 약 3~14일 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 수령이 급하신 분들은 Q/A게시판 통하여 당일배송 가능한 상품인지 정확한 상품명/사이즈/색상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 주문결제된 주문서순대로 상품 준비 및 배송 준비가 진행이 되기때문에 주문전 배송관련 문의는 안내가 어렵습니다.


[기타문의]Q. 주문할땐 품절이 아니였는데 왜 제 주문상품이 품절인가요?



A . 먼저 품절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당걸의 대다수의 상품은 주문 후 입고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님의 주문서가 접수 된 후 거래처에 주문을 넣는 시스템입니다.


주문 후 거래처의 원단 소진, 부자재 문제 등 제작 문제로 인하여  상품 제작 및 입고가 더이상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또한, 빅사이즈 의류 특성상 소량제작으로 인하여 상품이 품절 될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 확인 될 경우 바로 고객님께 문자 혹은 유선 통하여 안내 연락 드리고 있으며

아래에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유선 및 게시판, 카카오톡 통하여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품절 상품 처리 방법>

① 상품 변경 
②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무통장결제 하셨을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선 및 문자 안내 후에도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저희쪽으로 남겨주시지 않으시면
상품 변경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되오니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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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or 네이버페이 결제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 시스템상 판매자가 주문내역에서 상품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
이로인해 품절된 주문서는 유선안내 후 환불처리만 가능한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부재중이실 경우 품절 문자남겨 드리고 있으며,
당당걸 고객센터, 네이버 톡톡 통하여 문의 없으실 경우 영업일 기준 2일이내 자동 취소 됩니다.




[기타문의]Q. 고객센터 연결은 언제 되나요?



A . 당당걸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5시 30분 까지 운영되며

오후 5시 30분 이후 문의건은 다음날 오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오후 1시~2시는 점심시간으로 모든 상담이 어렵습니다.


주말(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로 고객센터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유선 문의가 많아 전화연결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시판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당당걸 혹은 네이버 톡톡은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여러개의 메시지를 보내실 경우 상담창이 뒤로 밀리실 수 있으니

가급적 하나의 메시지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말이 지난 월요일 혹은 연휴가 지난 이후의 경우

상담문의글 폭주로 인하여 전화상담 및 게시글 답변,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도와드리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관련]Q. 주문한 상품을 배송전 취소할 수 있나요?



A . 주문 하신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에 한하여 배송 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 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 [Q&A]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상담하기], [고객센터(1660-1559)] 로 문의하시거나

주문내역 조회에서 배송 전인 상품에 한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 Login > Order > 취소신청 > 취소사유 및 환불계좌 입력

* 비회원 구매시 : Order > 비회원 로그인 > 주문목록보기 > 취소신청 > 취소사유 및 환불계좌 입력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에는 꼭! 환불 계좌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취소만 가능합니다.



당당걸의 배송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송장 입력 시간은 통상적으로 오후 6시 이후 이기 때문에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을 경우 취소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발송된 이후 취소를 요청하시게 되면 상품을 수령하신 후 교환/반품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배송 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꼭 오후 1시 이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Q,상품 불량 사유가 안되는 기준이 뭔가요?

A. 불량 판정이 아닌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의류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상품 원단 특성상 섬유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시간이 지나면 냄새가 사라지지만 새 상품의 경우 밀봉상태로 포장되어 냄새가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탈취제 혹은 서늘한 곳에 걸어서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품에 초크 자국있는 경우
의류 제작 시 필요한 박음질 자국으로 보통은 지워서 보내드리지만 그대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용성 초크기에 물티슈 또는 물세탁으로 간단히 지워집니다.



 상품에 구김이 있는 경우
제품을 스팀 해서 보내드리긴 하지만
택배 배송 특성상 상품이 봉투 안에 접혀서 배송되다 보니
단순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팀 혹은 다리미로 다림질 부탁드립니다.



상세 사이즈 혹은 상세 이미지와 다른 경우
온라인 구매 특성상 모니터 혹은 핸드폰에 따라 컬러가 조금 다르며

염료로 인한 원단 수축으로 상품마다 치수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혼동 없으시도록 실제 색감과 같이 촬영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1-3cm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상세페이지에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같은 상품 다른 컬러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다를경우

동일 상품이더라도 염색 원료에 따라 수축 현상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청바지에 돌맹이,모래가 있는 경우

청바지는 제작방법 특성상 스톤워싱 과정에 제거되지 않은 돌맹이나 모래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제거 후 보내드리지만 간혹 남아있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착용한 제품이 아닌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상품 버클(단추) 구멍이 막혀 있는 경우

제작 거래처 방식에 따라 새상품 증명을 위해 단추구멍을 뚫지않은채 제작되고 있습니다.

쪽가위나 칼로 간다하게 구멍을 내주시면 됩니다.

직접 처리가 어렵다는 판단 또는 상품이 훼손될 위험성이 있다 느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지퍼가 잘 안올라가는 경우

새 상품 경우 지퍼가 뻑뻑하다고 느끼실 수 있으며 몇 번 착용시 처음보다는 부드럽게 착용 가능합니다.

지퍼가 아예 올라가지 않거나 잘못 재봉되어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마감 박음질,잡사, 실밥이 너무 많은 경우

대량 생산으로 제작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모든 상품에 실밥이 완벽하게 제거되어 발송될 수 없습니다.

단순 실밥 경우 쪽가위로 제거하시고 착용하시길 추천드리며, 잡사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상품이 아닌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붉은색/푸른색 펜 자국

재단작업 시 박음질 과정에서 펜을 사용하여 표시하기 때문에

펜자국이 지워지지 않은 상태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수성 펜이기 때문에 스팀처리 및 물티슈, 세탁 시 제거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제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부자재 다를경우 (ex 단추 등)

재생산으로 인한 부자재는 약간의 변경이 있을 수 있기 떄문에 이는 불량이 아닌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기름 또는 얼룩 있는경우

제작 과정 시 미싱기계에 작동이 잘될 수 있도록 기름 작업이 된 후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미싱 기름이 옷에 미세하게 묻어나올 수 있으며, 물티슈 또는 세탁 시 깨끗히 없어집니다.




★ 이염에 관하여

현재의 염색 기술로는 이염을 100% 완전하게 방지할 수 없습니다.  

면직물 또는 가공 면직물의 경우 이염 가능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한 경우 땀, 물, 마찰력에 의해 이염 현상이 발생함으로 백색 또는 옅은 색의 양말이나 옷을 착용하는 경우에는 주의하여 주십시오. 

보통 1-2회의 세탁을 하면 줄어들지만 간혹 2회 이상의 세탁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사전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세탁을 하실 때 염소(C) 계열의 세재가 포함된 세재 또는 유연제를 사용할 경우 이염을 촉진 시킬 수 있으니 이 부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문의]Q,품절된 상품 재입고되나요?

A. 품절된 상품의 경우 시즌오프(계절 상품으로 인한 마감) 또는 스타일오프(해당 상품 완전 마감)인 경우 입니다.

 

당당걸 및 거래처와의 계획에 따라 변동이 되기 때문에  확실한 안내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심 상품] 눌러주시면 재입고 시 알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Q. 맞교환도 가능한가요?



A .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질 경우 배송 누락 및 상품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당당걸은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은 저희쪽으로 도착후 검수시일 (평일 영업일 기준 5일정도) 소요되며

교환 승인 후 상품 재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교환 요청하신 상품에 따라 3~14일의 상품 입고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드문경우이나 교환 요청하신 상품이 품절로 확인 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안내 드리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Q. 교환/반품한 상품이 도착했다는데 언제 처리 되나요?



A . CJ대한통운으로 보내주셨을 경우 계약택배이기 때문에

보내주신 교환/반품건은 저희 사무실이 아닌 택배사업소로 도착시 배달완료로 처리됩니다.

택배 사업소로 도착 후 택배 기사님께서 교환/반품건을  당당걸 사무실로 한꺼번에 가져다 주시기때문에 배달완료 시점이 상이합니다.



저희 당당걸 사무실로 교환/반품건이 도착하면 반품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교환,반품 승인 및 환불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보내주신 상품을 개봉 후 상품 상태 확인

2. 시스템상 교환/반품 승인 처리

3-1. 교환 요청하신 상품 재준비기간 소요 (3~14일 정도)

3-2. 반품 완료 후 무통장 환불의 경우 오후 6시 이후 순차적 환불 / 카드취소 완료 후 일주일이내 카드사에서 환불내역 확인가능



*위의 사항은 평일 영업일 기준이므로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됩니다.

* 교환/반품 처리시 문제가 발생될 경우 반품담당자가 고객님께 개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타택배를 이용하셨을 경우 교환/반품 처리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환/반품]Q.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  환불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주문하실 때 결제하신 방법 (현금/카드/적립금)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취소/교환/반품 완료 후 오후 6시 이후 순차적으로 당일~익일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당당걸에서 취소 완료 후 카드 대행사를 거치고 있어

평일 영업일 기준 5일정도 소요되며 자세한 사항은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문의]Q. 세탁(착용)후 불량상품에 대한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세탁(착용) 후의 상품은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불가 품목에 포함되어 교환&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기재 되어 있는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 대해서는 당당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탁(착용) 후에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상품은 개관적이고 정확한 불량 판독을 위해 한국소비자연맹 의류심의회에 판정을 의뢰하고 있습니다. 


불량 판독 의뢰를 접수할 경우 왕복배송비와 심의기관에 지불하는 심의비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고객님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심의기관 ] 심의시 심의비용 건당 발생,  판매자 심의요청시 : 유료 >


심의결과 불량 일 경우 발생한 비용은 저희가 부담하고 있으나, 불량이 아닐 경우 고객님께서 비용을 부담하셔야합니다.


심의비용 건당 발생으로 되도록 고객님에게 심의요청을 드리며, 부득이하게 당당걸에서 진행할경우 배송비 이중으로 


심의비용과, 배송비 모두 먼저 선결제를 해주신후  심의절차를 이용하고있습니다.


( 구매자 → 당당걸 : 배송비 1회 : 2500원 /  당당걸 → 한국소비자연맹 : 배송비 1회 : 2500원 / 한국소비자연맹 → 당당걸 : 배송비 1회 : 2500원


심의접수시 배송비 7500원 + 택배접수 심의 건당 7000원  =  총  14500원  입금해주셔야합니다.



심의결과는 접수후 10~15일 소요되며, 매주 수요일에만 심의를 진행합니다.


이후 결과가 나온 뒤 당당걸로 상품이 반송하여 심의접수증 확인후 고객님에게 연락드리고있습니다.


( 불량이 아닐 경우  고객님께 반송되는 추가 택배비 2500원 발생되어 입금해주셔야 재발송이 진행됩니다.)






** 세탁(착용)후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고 통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도움드리겠습니다.


의류심의 관련 문의 : 한국소비자연맹 의류팀 ☎ 02-790-1600


[배송관련]Q. 상품이 누락/오배송 된것 같아요.



A . 먼저 상품 누락,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받아보신 상품을 사진 촬영 하시어 보관하신 후

[카카오톡] 혹은 [Q/A 게시판] 에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


당당걸은 상품 포장 및 배송의 모든 과정을 촬영 녹화 하고 있으므로

CCTV 확인 후 누락, 오배송으로 확인 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처리 도와드립니다.


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CJ대한통운 (1588-1255) 으로 착불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  [택배접수 바로가기]

기존 주문 상품을 빠른 시일내 준비하여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실 때 간단한 메모를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오배송이더라도 맞교환 처리는 상품 분실 우려로 인하여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취소/변경]휴대폰 결제 취소 및 수수료 발생 안내

Q,휴대폰결제 주문의 환불 방법이 궁금해요!


A, 휴대폰 결제는 당월 결제 취소시 전체취소만 가능하고 부분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계좌 환불(수수료 5%제외) 또는 예치금으로 적립이 가능하며,

결제이후 다음달로 넘어가게된 주문 건은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하여 예치금 적립 또는 환불로 처리가 됩니다.



Q,계좌환불은 왜 수수료가 차감되나요?


A,차감되는 수수료는 쇼핑몰내에서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이 아니라

결제대행업체에서 발생하는 부분이므로 수수료 차감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 전 해당 내용에 대한 안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전달되고 있으며,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은 이 내용에 대한 동의 후 주문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관련]Q. 주문서 작성시 배송메시지는 무엇인가요?



A . 주문하실 경우 작성하시게 되는 <배송 메시지> 는 당당걸이 아닌 택배 기사님들께 전하는 말씀입니다.

(ex.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배송 전 전화주세요 등)


상품의 옵션 및 사이즈 문의, 주문건에 관련한 고객님의 요청사항은 처리가 어려우니

해당 문의 사항은 꼭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입금결제]Q.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A . 배송 전일 경우에 한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 오후 1시 이전 문의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단, 배송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전인 주문건은 오후 1시 이전  [Q/A 게시판] , [카카오톡 상담하기] 통하여

변경하실 주소를 신주소지로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주소지 변경을 도와드립니다.


신주소와 상세주소를 함께 남겨주셔야 빠른처리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문의]Q. 이벤트 적용 시점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행사 및 이벤트 적용 시점은 해당 내용이 노출되는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평균 12시 또는 18시 오픈을 기준으로 하나 내부사정 및 이벤트 진행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을 바탕으로 할인에 대한 적용은 이벤트 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아직 발송 전 주문은 취소 후 재주문으로 처리를 통해 이벤트 할인이 적용 가능하지만 

이벤트 시작 전 이미 발송된 주문 건은 적용이 어렵습니다. 


이벤트 전 발송 주문건에 할인 적용을 위해 교환 또는 반품을 진행할 경우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모든 이벤트는 자사몰 기준으로 각 입점 플렛폼의 경우 적용이 안됩니다.

[배송관련]Q. 13:00 이후 취소요청이 거부되었습니다

1. 취소 요청은 13:00까지 당일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2. 13:00 이후의 취소 요청건 중 이미 발송된 상품의 경우 취소요청이 거부될 수 있으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입금결제]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

A . 입금 확인은 자동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입금 후 1-2시간 이후부터 자동 확인되고 있습니다.



<자동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


① 주문하실때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② 결제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③ 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위의 사항에서는 자동 입금확인이 어렵기때문에

게시판 / 고객센터 / 카카오톡 상담하기 통하여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하며, 수동으로 입금확인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문의가 없으실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이염 및 세탁에 관하여

상품 제작 후 마감 작업을 하지만 현재의 염색 기술로는 이염을 100% 완전하게 방지할 수 없습니다.  


면직물 또는 가공 면직물의 경우 이염 가능성이 있는 소재를 사용한 경우 땀, 물, 마찰력에 의해 이염 현상이 발생함으로 백색 또는 옅은 색의 양말이나 옷을 착용하는 경우에는 주의하여 주십시오. 

보통 1-2회의 세탁을 하면 줄어들지만 간혹 2회 이상의 세탁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사전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세탁을 하실 때 염소(C) 계열의 세재가 포함된 세제 또는 유연제를 사용할 경우 이염을 촉진 시킬 수 있으니 이 부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관련]Q : CJ 대한통운 제외 타 택배사를 통해 받으신 경우 배송비

1. CJ 대한통운의 경우 현재와 같습니다. 


2. CJ대한통운 파업 지역의 경우 로젠, 우체국으로 변경 발송되고 있습니다. 

   반품 교환시 2500원까지는 쇼핑몰에서 부담하지만, 그 외의 비용은 구매자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Q. 부분(분할)발송이 가능한가요?

A. 당당걸 발송기준에 의해 준비된 상품 부터 부분(분할)발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준에 맞지 않는 상품은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부분(분할)시 1회차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배송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2회차 발송분 부터는 당당걸에서 부담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부분 발송과 관련된 내용은 별도의 안내를 드리진 않습니다.


A. 주의사항 

교환 또는 반품시, 전체 상품을 수령한 후 교환 또는 반품을 진행을 해주셔야 비용이 1회만 부과되며

여러번 보내실 경우 회차마다 배송비가 부과되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당당걸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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